미완성 상태입니다.
내용증명 문서
현재 만료→연락했으나 부재 된 고객님들에 한해서만 내용증명 보내주시면 될 것 같아요~!
순서
1.
스프레드시트 고객 리스트 만들기
2025-1월 내용증명 발송할 명단
https://docs.google.com/spreadsheets/d/1noJLag3uOBhc7ZtjfPcCBJ7gT5J3tJigGyaFpbPxlvE/edit?pli=1&hl=ko&gid=984207879#gid=984207879
- 이메일 발송 1건, 변경하기로 회신온 2건 제외
- 총 14건 내용증명 PDF 파일 생성 예정입니다.
2.
고객 정보에 내용증명 PDF 만들기
내용증명 파일 예시)
3.
우체국에 일괄 내용증명 발송
한개의 문서당 총 3부 프린트하여 가산디지털단지 우체국으로 직접 방문
연락 수신시 대응 방법
1.
연락이 안되셔서 저희가 해당 호수를 계속 두고 있었다,
그동안 판매하지 못하여 적혀있는 금액만큼 입금 요청
2.
만약 어렵다고 할 경우, 대표님과 상의 → 연체비 월4.4만 대신 월3.3만으로 금액 할인 받았다고 통보
3.
그 이하는 없습니다~!